[OSEN] 정진우, 신생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와 전속계약 [공식발표]
2016.04.14
2437
 
 

[OSEN=최나영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의 정진우가 인텍스트트렌드의 신생 레이블 플라네타리움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다.

인넥스트렌드의 레이블 산타뮤직 측은 12일 "산타뮤직입니다. 조금 전 케이팝스타 정진우의 산타뮤직 계약 소식에 궁금증이 많으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최근 정진우는 산타뮤직과 계약을 체결 했습니다. 좀더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인넥스트트렌드와 계약을 하였습니다"라고 공식발표했다.

이어 "인넥스트트렌드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버즈 등이 소속되어 있는 레이블 산타뮤직과 산타뮤직을 이어 두번째 새로운 멀티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를 준비중에 있습니다"라며 "정진우는 새롭게 준비되는 '플라네타리움'의 식구가 될 예정입니다"라고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K팝스타'를 통해 정진우를 보면서 새롭게 준비하는 레이블의 색깔과 아티스트의 구성이 최적이라고 판단되어 함께 하고자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플라네타리움'의 런칭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정진우의 합류 소식이 먼저 알려져 살짝 아쉽긴 하지만 '플라네타리움'과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소식도 곧 전해드리겠습니다. 인넥스트트렌드는 정진우가 자신의 음악을 잘 할 수 있도록, 또 좋은 뮤지션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입니다. 새롭게 출발하는 정진우와 '플라네타리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진우는 'K팝스타5'에서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음악적 감성을 선보여 호평 받았다./ nyc@osen.co.kr

[사진] 'K팝스타5'

 
[TV리포트/인터뷰] '페이지터너' 신재하 "동갑내기 박보검과 꼭 한번 호흡하고파"[인터뷰③]
[TV리포트/인터뷰] ‘원티드’ 신재하 “지현우와 연기 호흡, 애틋할 때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