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산타뮤직에 버즈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2014.04.10
11716
 
 

안녕하십니까? 산타뮤직입니다. 산타뮤직에 새로운 가족이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 이렇게 다섯명이 함께 하는 버즈입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산타뮤직은 2003년 공연전문기획사 (주)인넥스트트렌드(INT)로 시작하여 2008년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앨범을 발매하며 음악 레이블 ‘산타뮤직’을 신설하여 매니지먼트로 사업영역을 확대했습니다.

버즈는 INT가 막 시작되던 2003년 만났습니다. 그때는 저희도 버즈도 모두 시작이었습니다. 버즈의 첫 번째 세종대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일본 락밴드 ‘ZIGGY'와의 조인콘서트, 2006년 월드컵 이후의 콘서트까지...그리고 맴버의 탈퇴, 소속사 이동, 군입대 등 형과 동생처럼 10년을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12월 경훈이의 제대 후 다시 모인 맴버들은 많은 대형 기획사의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저희 INT를 찾아 주었고, 그동안 매니지먼트사업까지 하게 된 저희도 버즈와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오랜 시간 버즈의 우정과 의리에 감사 드리며, 그동안 기다려주신 버즈 팬분들 또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시작이라 아직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으나, 버즈와 저희 회사는 2003년 처음의 마음으로 열심히 좋은 음악 만들어 처음에 약속 했던1000회 공연을 향해 많은 라이브 자리에서 여러분을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합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APPY BUZZ DAY!!

산타뮤직 바로가기 :  http://www.santamusic.co.kr/Main/ASP/Notice/NoticeView.asp?Idx=2049&ANum=1

 
배우 경수진, JTBC 월화 미니시리즈 '밀회' 출연
[버즈]민경훈 광고 촬영 했습니다.